MJ 회원님 사진첩

일산피티샵,중산동피티샵,엠제이피티짐,mj p.t,일산pt ,일산선수양성,일산트레이너양성,일산재활,일산디스크재활,중산동휘트니스

MJ P.T GYM 2017. 9. 20. 05:00


엠제이피티짐 배혜영 회원님 입니다.

혼자서 그동안 운동을 해오시다가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점에

엠제이피티짐을 찾아주셨지요.

막연하게 하던운동을 반복적으로만 하다보니

운동의 재미도, 그리고 목표라는게 없다보니 더 열심히 라는게 안생겼다고 하시더군요..

새로운 목표~~!!!!


시합 출전선수들중에 가장 노장 선수였지만

몸이나, 마음가짐이나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더욱 완숙미도 있고 훨씬 더 세련된 느낌이 들더군요.


나이가 뭐가 그리 중요합니까.

이나이에...무슨,,,,이나이에 무슨....이런말들  참 많이 듣곤 합니다.


어떤일을 하기에

너무 이른나이라던지, 너무 늦은나이란건 없습니다.

그냥 내가 하고 싶으면 하는것이죠...그죠?ㅎㅎ

새로운 도전을 하고 나서의 그 성취감은 이루말할수 없습니다.

우리 배혜영회원님이 그걸 느끼고는 삶을 다시 바라보게 되었다는 말씀이 생각납니다.ㅎㅎㅎ


꼭 시합이 목적이 아니라


운동을 하지 않던 분들에겐

운동을 해보겠다는 결심자체가 대단한 도전 아니겠습니까?


저절로 이뤄지는건 없습니다.

체육관에 와서 레슨비내고 등록만 한다고 해결되는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열심히 한번 해보겠다는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죠.

그리고 생소하고 낯선 운동을 재밌게 그리고 제대로 알려드리는건 트레이너의 몫이죠.


오랫동안 운동 배우지 마세요.

제대로 짧게 배우시고 혼자서 해 나가세요.


누군가가 항상 시켜야만 하는 운동이면, 평생 pt 받으셔야해요.

제대로 배우시고, 혼자서 할수있는 능력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산들마을사거리 우리은행3층

엠제이피티짐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문의 mjpt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