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P.T GYM일상

중산동pt,일산피티샵,일산pt,트레이너지망,선수포징,비키니포징,스포츠모델포징워킹,일산퍼스널트레이닝,엠제이피티짐

MJ P.T GYM 2018. 4. 6. 06:00


엠제이피티짐 최은지 코치님.

작년부터 시합에 출전한 최은지 코치입니다.

작년에도 좋은 성적을 냈는데요.

이번엔 훨씬 더 큰 무대에서 입상까지 했습니다.ㅎㅎㅎ

등운동과 하체운동을 열심히 하더니,,, 등과 하체의 라인이 멋집니다.ㅎㅎ

게다가 무대포징과 워킹은 최고 였어요...^^

시합을 준비중인 예비 스포츠모델 선수분들......일산 중산동 엠제이피티짐에서 제대로된 운동레슨과

화려한 포징,워킹을 거품을 주~욱 뺀 수업으로 제대로 배워 나가실수 있어요.


이모습은 스포츠모델 부문 시합준비 모습입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당연히 좋은결과까지~~^^ 수고했어요...

시합을 나가는 목적은 사람마다 모두 다르겠죠..

하지만 경쟁을 하기전에 나자신을 다스리는 기간과,,그리고 경쟁을 하고 나서의 느낌..


대부분 비슷하답니다.

힘든 여정을 겪고서  일상의 사소한 작은 일들이 감사해지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살아가려는 ,, 내가 왜 살고있는지를 명확히 알게 된다고나 할까요...


시합을 위해서 꼭 운동을 하는건 아닙니다.

저마다 운동의 목적은 다르겠지만

건강하고 즐거운 인생을 살기 위해서...사는 동안에 좀더 웃으면서 즐겁게 살기 위해서 운동하는게 아닐까요.

그게 삶의 질입니다.

여러분들의 삶의질의 향상을 위해서 어떤 운동이라도 꼭 도전해 보시길요..ㅎㅎ


최은지 코치의 시상모습이네요...ㅎㅎㅎ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합니다..ㅎㅎ

엠제이피티짐은

전문화된, 그리고 회원모두를 제대로 관리할수 있는 코치진이 있어요.

언제든 방문 환영합니다.~^^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문의 mjpt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