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P.T GYM일상

일산피티샵,중산피티샵,산들마을휘트니스,엠제이피티짐,일산퍼스널트레이닝

MJ P.T GYM 2015. 9. 14. 16:34

 

 

 

 

 

 

 

 

9월13일 시합이었습니다.

춘계대회후 6년만에 시합에 나갔네요.

너무 오랜만의 시합이라, 준비하는 내내 그냥 즐기자 즐기자 생각하면서 했는데

그게 또 즐기게 되지는 않지요..ㅎㅎㅎ

 

아무튼 새벽일찍 일어나 유산소 운동하고, 짬내서 하루에 세번씩 근력운동,유산소운동,

너무 피곤하다보니 수업도 미뤄진적도 꽤 있었네요.ㅎㅎ

 

결과는 75키로 체급1위, 그리고 포즈상, 두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나름 좋은성적을 거둬서 기분이 좋네요.

 

일산피티샵,일산퍼스널트레이닝,중산피티샵,산들마을휘트니스,마두피티,주엽피티,

고양시휘트니스,운정피티,파주피티,엠제이피티짐,엠제이짐,일산다이어트,

 

일산피티샵,일산퍼스널트레이닝,중산피티샵,산들마을휘트니스,마두피티,주엽피티,

고양시휘트니스,운정피티,파주피티,엠제이피티짐,엠제이짐,일산다이어트,

 

일산피티샵,일산퍼스널트레이닝,중산피티샵,산들마을휘트니스,마두피티,주엽피티,

고양시휘트니스,운정피티,파주피티,엠제이피티짐,엠제이짐,일산다이어트,

 

 

 

회원중에 여자선수 한분이 3위에 입상...ㅎㅎ

아주 뿌듯했습니다.

 

이제 다시 달려야죠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