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회원님 사진첩

엠제이피티짐 저녁수업 모습들..(일산피티샵 일산퍼스널트레이닝 중산피티샵 중산휘트니스 산들마을휘트니스 식사동피티 풍동피티

MJ P.T GYM 2016. 3. 17. 17:03


이제 춥던 겨울날씨가 점점 물러가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낮시간에만 잠시 봄기운이 있고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요..

그래서인지 엠제이 회원님들, 감기 때문에 수업 연기 하시는 분들이 종종 생겼습니다..ㅎㅎ

얼른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문쌤이 일대이 수업중이고,

손** 회원님은 덤벨로 데드리프트중이신듯..

정렬쌤은 상담 중이네요..ㅎㅎ

저는 수업중에 잠시 사진 한컷 찍고 있지요...^^


다들 건강한 몸, 멋진몸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열심히 도와드리겠습니다.

퇴근후에 피곤함을 무릅쓰고 멀리서 오시는 남자회원님들...^^

앞쪽에선 한달만에 멋진 몸으로 거듭나신 어**회원이 수업중이네요...



전문가적인 코치쌤을 만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다이어트와  근력강화운동   산후다이어트 운동, 그리고 재활운동까지....

자신의 몸을 자신이 관리할수 있는 능력을

이곳에서 키워나가시기 바랍니다.


엠제이피티짐 일산피티샵 일산퍼스널트레이닝 중산피티샵 중산피티 마두피티 산들마을휘트니스 중산휘트니스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상담 mjpt3157


수업가능시간  아침6시 ~ 밤11시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