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P.T GYM일상

피트니스스타,비키니시합,나바비키니,머슬매니아비키니,엠제이피티짐,일산피티샵,일산퍼스널트레이닝

MJ P.T GYM 2017. 4. 4. 17:41


지난주말 있었던 피트니스스타 시합 내용입니다.ㅎㅎ

저는 심사위원으로 참여를 했습니다.

타 대회와 다르게 심사위원의 얼굴과 점수표가 공개 되어 공정한 심사를 할수 있겠끔 시도한 대회이죠.

보는 관점에 따라 순위가 달라질순 있겠지만

근육의 발달정도, 표정과 무대에서의 퍼포먼스 등, 여러가지 측면을 고려하여 심사를 하게 되지요.

왼쪽에서 세번째 선수가 피규어 그랑프리를 수상했네요..ㅎㅎ


남자선수들의 피지크 부분 모습...

머슬부문에 출전한 선수들의 중복 출전으로

머슬이나 피지크나 구분이 안될정도로 상체가 모두 잘 발달되어 있네요...

피지크는 정말 심사하기 어려움...ㅠㅠ


멀리서 지인이 촬영을 해주셨습니다..^^

나름 정확하게 심사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예요...ㅎㅎㅎ


심사표를 보고 환호와 실망이 섞이게 되죠.

모두 수고했습니다..

시합 이란게 그런거같아요....완벽하게 1등의 몸이 아니면  순위가 편차가 좀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심판들의 몸에대한 평가는 다 다를수도 있거든요.

아무튼 시합 출전하신 분들 고생했습니다.


엠제이피티짐  회원분이 비키니에 출전했는데

아쉽게도 결선진출에 실패해서 좀 아쉬웠습니다.ㅎㅎ


일산 엠제이피티짐  중산동피티샵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문의 mjpt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