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운동 기구들

[일산피티샵,일산pt]중산동피티샵,엠제이피티짐,mj p.t gym,일산재활,일산디스크재활,비키니포징,피지크포징,

MJ P.T GYM 2019. 7. 13. 06:00


엠제이피티짐 3층 입구 입니다.

기존 안내데스크가 있던 자리인데요.

데스크가 2층으로 옮기고    3층입구에   남녀 탈의실이 생겼습니다.

탈의실 옆에 간이 개수대겸 싱크대가 있어서 보충제를 드신후에도 곧장 뒷처리를 쉽게...

기구가 주말에  더 들어와야해서

기구 놓을자리가 모자를듯 하여 정수기 옆에도 운동기구를.....ㅠㅠ

유산소기구 옆쪽에 위치한  아미필라테스 입니다.ㅎㅎㅎ

와이프 이름을 따서  그냥 제가 지었어요..ㅎㅎㅎ

기존의 기구필라테스라 하면    우화하고 예쁜동작들 ㅎㅎ  코어 발달을 한다하여  버티기동작(등척성운동) 위주가

많은데요..

이런 운동방식이 잘 맞는 분들도 있지만


지루하고 답답하다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운동은 편식하면 안된다는게 제 생각입니다....필라테스는 꼭 이렇게 해야하고,  웨이트 운동은 항상 빡시게만 해야하고가 아니라


운동하는 사람의 자극과 만족도가 중요한거 아닐까요?

웨이트 운동과  필라테스를 조합해서

지루하지않고  재밌는 운동지도를 위해서 노력합니다.ㅎㅎㅎ

개인 샤워실공간 입니다.

개인 샤워실이 이렇게 4칸이 있는데요..

피티공간이다 보니  함께 샤워하는걸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샤워실에 공을 많이 들였어요.

운동후 상쾌하게 샤워하고 가면 기분까지 좋아지거든요...

샤워실 안 타일과 수전까지 좋은 제품들 선택해서

설치해 놨습니다....    회원분들이 100여분 다니시는데   샤워비율이 30%  였다가

리모델링 후엔    60%  되는거 같습니다.ㅎㅎㅎ

잘 이용하시니 저는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샤워실 입구네요...ㅎㅎㅎ

여기는 남자 개인샤워실 이고요.....

기구필라중  3대명품이라는 피크필라테스 리포머와 체어가 있고

캐딜락과 바렐  4세트로 제대로된 필라테스 수업도 받으실수 있답니다.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 mjpt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