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운동 기구들

[일산피티샵,일산pt]중산동피티샵,엠제이피티짐,mj p.t gym,일산재활,일산디스크재활,하이퍼볼트,코어운동,바이퍼,일산코어운동

MJ P.T GYM 2019. 7. 1. 19:56


샤워실 공사, 다 마치고,,,마무리 단계 였을때 모습이네요...ㅎㅎㅎ

개인샤워실로 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샤워가 가능합니다.ㅎㅎㅎ


요 근래 너무 바쁘다보니,,,, 완성된 사진도 아직 못찍었네요...ㅎㅎㅎ

블로그 업데이트도 잘 못하고 말이죠.

리모델링 하고서 문의가 많아지긴 한거 같아요.^^

예전엔 시설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이

지금은 방문해 보시고는,,,,엄청 놀라시는 모습입니다....이런 피티샵은 처음 본다고 하시네요...


아직 기구세팅이 덜 되었어요.

기본 머신들은 라이프휘트니스로 풀세팅 되어 있고요.

3층에 좀더 들어올 프리웨이트 기구는 주문 들어간지 한달인데...아직 좀더 기디려야 한다네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기구도 모두 세팅이 될 예정입니다.

2층에도 몇가지 변화가 있는데요. 풀업바 설치로 trx 사용이 용이해졌습니다.

풀업할때는 이렇게......

[3층에 꾸며진 필라테스룸입니다.

3대 기구필라 명품인

피크필라테스, 리포머와 체어, 그리고 캐딜락과 바렐까지   4개세트가 제대로 갖추어진

기구필라테스 룸입니다.


웨이트운동과 기구필라의 장점들을 조합해서 수업을 진행하기도...


기구필라테스만  수업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몸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추천받으세요....


중산동 산들마을사거리

일산 명품 피티샵 엠제이피티짐 입니다.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 mjpt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