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회원님 사진첩

엠제이피티짐,mj p.t,일산퍼스널트레이닝,일산피티샵,저녁운동,나바,머슬매니아,피트니스스타,비키니시합,중산동피티샵

MJ P.T GYM 2017. 4. 12. 17:18


하체운동 중인 김**회원님 이시네요.

두달전 체중이 너무 적게 나가서 운동을 시작한 회원님 이십니다.

음....체중이 적게 나가기도 했지만 체력상태가 너무 안좋았는데요..

현재는 체중이 5키로 정도 증량되고 힘도 많이 좋아졌어요.

체력이 좋아지면 평소 생활할때도 피곤함이 덜 하겠죠?

ㅎㅎㅎ

노코치 수업모습이네요..

다이어트 회원관리를 정말 잘해주는 코치님 입니다.

운동,평소 생활관리와 식단관리 까지....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노코치님.

어이쿠...사진찍는 모습을 들켰네요..ㅎㅎㅎㅎ

늦게까지 업무에 시달리다가도 운동할때는 열심히 집중하는 모습이네요..

열심히 운동하시고 원하는 다이어트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


가슴운동중인 김** 회원님과 해성코치님.

현재 엠제이피티짐 저녁 피티수업이 거의 꽉 꽉 찼습니다.

피크타임때는  벌써 몇개월후 예약 하시는 회원분 까지도....

좀더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요새 많이 드네요....

작지만 회원 한분한분 정성껏,,,정직하게 지도 하겠습니다.

언제는 문의 주시고요...^^


일산 산들마을 사거리 우리은행 3층

엠제이피티짐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문의 mjpt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