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회원님 사진첩

[일산피티샵,일산pt]중산동피티샵,엠제이피티짐,mj p.t gym,일산재활,일산디스크재활,코어운동,바이퍼,일산코어운동

MJ P.T GYM 2019. 2. 18. 15:52


다이어트 레슨 진행중인 손**회원입니다.

피티4회차가 진행되었는데요..이제 체중이 줄어드는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조금 더 진행된 후에

변화된 모습도 올려보도록 할께요..ㅎㅎ

피티 수업의 중요한 점은

회원과 트레이너간의 신뢰입니다.

내몸을 믿고 맡길수 있는 곳인지, 제대로 운동을 알려주는 곳인지...

그리고 궁극적으로 스스로 운동할수 있게 만들어주는지....

평생 피티 받을순 없잖아요 그렇죠??

배우시는 동안 다이어트 효과도 보시고

스스로 몸관리 할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십시요.

그게 가장 중요합니다.

피티 수업이 종료된 회원분들도

좁은데도 이곳에서 운동 하고 싶다는 분들이 꽤 계셔죠...

공간이 협소하다보니 그게 죄송스러울뿐............

운동은 분위기라는걸 새삼 느낍니다..

피티레슨 후에는 빠른회복을 위해 진동건으로 마사지를 진행합니다.

등과 목부위를 마사지 받고 있는 모습이네요....

운동후에 이시간이 가장 행복하겠네요...ㅎ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잘 배우시고요...

원하던 모습,  꼭 만들어 갑시다...ㅎㅎㅎ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 mjpt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