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회원님 사진첩

운동하기 좋은계절...^^ 엠제이짐 저녁.(일산피티샵,중산피티,산들마을휘트니스,탄현피티,식사동피티)

MJ P.T GYM 2016. 5. 18. 22:42



요새처럼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있을까요?ㅎㅎ

운동할때 땀도 적당히 나고, 운동하고 창문쪽에 가있으면 시원한 바람이 들어오네요..ㅎㅎ

1년내내 이런날씨라면 불쾌지수란 말이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운동이 힘들고 아니고는 어떤 지도를 받느냐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계속된 동기부여와 응원이 저는 퍼스널트레이너의 첫번째 자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도 스킬은 그 다음 문제가 아닐까요..


운동방법을 잘 설명하는 코치는 반쪽짜리 코치입니다.

ㅇ어려운 방법과 설명 자체를 회원의 눈높이에서 이해하기 쉽고 편안하게 대해주는게 소통의 방법이죠?

소통이 안되면 아무리 좋은 지도방법을 알고 있어도 시행을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트레이너는 말투와 행동, 체육관을 떠나서도 바른 생활습관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런 습관이 몸에  배어 있어야

회원분도 제대로 관리 받고 있구나, 하고 만족을 하시게 되죠.

본인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갖고 있지 않다면

누구에게도 그렇게 하라고 지도를 할수 없지요.

그런면에서 엠제이피티짐 코치님들은  이곳에서 모두 교육을 받은 분들이라 믿고 찾아 오셔도 될듯합니다.^^


좋은계절.....

운동도 제대로 배워보시고 원하시는 목표를 오셔서 말씀해 보세요...

100%는 아니어도 깜짝 놀랄 변화는 드릴거라 약속합니다.ㅎㅎ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 mjpt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