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 회원님 사진첩

일산기구필라테스,엠제이피티필라,중산동필라테스,일산재활,중산동휘트니스,스포츠모델레슨,비키니레슨,일산선수지망,기구필라샵

MJ P.T GYM 2019. 12. 5. 16:51


12월4일저녁.....오늘은 사이클 5대에 모두 남자회원들이 차지..

여자 회원님들은 3층, 런닝머신으로 나뉘었네요..ㅎㅎㅎㅎ

날씨가 쌀쌀해지면

밖에서 조깅하시고 등산하시던 분들도  이렇게 헬스장으로 많이 오시는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소개로 오시다보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모습이네요..ㅎㅎㅎ

오전수업을 마친 코치님들도 운동중이네요...ㅎㅎ


코치 본인들의 몸관리가 잘되어야 회원님 지도도 잘할수있겠죠..

저또한 10시간 넘게 수업을 진행할때도

잠깐이라도 짬을 내서 운동을 합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시는 많은 분들이  운동할 시간이 없을만큼 바쁘다는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만


재밌게도 피티 받으러 나오시는 분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바쁜일정들을 잘 소화하기 위해서 운동하신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쁜일상을 스트레스 받지않고

잘 처리하려면

그만큼 체력을 좋아야 한다는 의미죠.....


꼭 피티를 받으시라는게 아니라

홈트도 좋고 조깅도 좋고, 걷기도 좋고, 일정하게 자신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많이 움직이시라는 겁니다.


다이어트와 몸만들기를 성공하시고

운동을 딱 그만두시는 분들이 있는데....운동은 평생동안 재밌게 하는 일이라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피티와 필라테스를 교육받을수 있는곳

산들마을사거리 우리은행2층,3층,

엠제이 피티짐 입니다


031-976-9679

010-7549-3157

카톡 mjpt3157